이전에 마신 알라모스와 레이블이 변화되었다.
2005빈을 마셨는데 2006인지 2007인지부터
레이블이 변화되어 그 변화가 어떻게 되었는지
알아보고 싶기에, 마셔보고 싶었는 아이..

오픈하자마자 마셨다.

체리향과 오렌지... 그리고 과일향이 났었다.
그리고 견과류향 조금...

아직 열리지 않은 탄닌이 풍부하고 모난 돌처럼
단단한 아이였다.

이거 완전 좀 많이 단단한데...
한 15~20분은 열어둬야 좀 열리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스파이시함과 뒤의 짠맛이 올라왔다.
목넘김 뒤에 살짝의 달콤함이 입안의 여운을 씻겨내 주었다.

시간이 지나며 열리자
부드럽고 실키한 탄닌과
맑은 느낌이 좋았다.

그래도 이전에 마신 05빈 보다는 떨어지는듯 한데...
Posted by Arkano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