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블로거분의 블로그에서
크리스마스 정식이란 메뉴를 보았다.

그 메뉴를 보자마자 가보고 싶단 생각에 결정을 하였다.

가보았더니 크리스마스 전 2주간만 판매를 한다며
방문한 날에는 판매가 불가능 하다고 하였다.
( 그렇다면 그 블로거분이 올린 글은? )

그래서 선택한 것이 스키야끼すきやき 세트였다.


에피타이져로 나온 회와 셀러드..

참치는 높은 질의 참치를 쓰는건 아니지만
해동이 잘 되어 있었다.

그리고 셀러드 드레싱은 키위 드레싱이였으며
와사비의 경우 생와사비를 쓰는데
와사비가 매콤하지만 코끝 아리는 것이 없는게
좋은 와사비를 사용하고 있었다.


스키야끼 세트로 스키야끼와 미소된장
그리고 주변찬이 제공된다.

우측 상단의 하얀건 계란으로
원래는 날계란에 스키야끼를 찍어 먹는데
이곳에서는 날계란이 아닌 반숙계란을 내어주는데,
소스처럼 찍어 먹을때 날계란에 비해서는 계란 비린내가 적게 하기 위해서
이러한 방법을 택했다고 하였다.


크리스마스 세트를 생각하고 갔었지만
크리스마스세트가 안되어 선택했는 스키야끼 세트...

당면을 넣어 두었는게 천사채같이
톡톡 터지는게 색달랐다.

양파가 많아서 참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간이 쎄다보니 짭조름한 간장 맛이 짙다.

양이 넉넉하여 다 먹고나면 배를 두드릴만 하다.

아래에 철판이 달구어져서 나오는지라
먹는동안 따스함이 유지되어 좋지만
처음에 나왔을때 잘못하면 데이기 쉽상일듯하여
아이들에게는 조금 위험할듯 보였다.

크리스마스 세트를 위해 방문했다가
맛보지 못한 아쉬움이 남았다.
다음엔 세트를 맛 보리오!!
Posted by Arkanoid
: